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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FAQ

자주묻는질문 FAQ

    • Q[쿠폰/포인트/예치금] 스파오닷컴 적립금/쿠폰 사용 안내

      * 쿠폰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쿠폰은 스파오닷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랜드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불가)


      판매자 귀책 또는 고객 귀책으로 인한 전체환불/부분환불(품절, 단숨 변심 등) 시에는 쿠폰 금액이 차감됩니다.




      * 적립금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적립금은 스파오닷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랜드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불가)


      이랜드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하신 E-POINT는 이랜드몰,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스파오닷컴에서 사용 불가)

    • Q[주문/결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를 발행받고 싶어요

      * 현금영수증 발급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결제창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Q[교환/반품/취소/환불] 취소한 적 없는데 저절로 취소됐어요

      온라인몰 특성상, 실제 재고는 실시간으로 변동되지만 전산 반영에 시간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구매 후 품절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로 인해 취소될 시에는 고객님께서 취소신청을 하지 않았더라도


      별도의 유선 안내/문자 발송 없이, 자동으로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금액 취소 결과가 전송됩니다.


      상품이 실제로는 품절이어도, 품절 반영이 되기까지는 시간이 다소간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쿠폰/포인트/예치금] 스파오닷컴 적립금/쿠폰 사용 안내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적립금과 쿠폰은 스파오닷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불가)


      -비회원 주문이나 네이버페이, 페이스북, 카카오 가입 회원은 적립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적립금은 3천원 이상 적립 시 상품 금액의 7%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이포인트(이랜드몰 통합멤버쉽)는 이랜드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스파오닷컴에서 사용 불가)

    • Q[교환/반품/취소/환불] 배송 받은 상품에 보안택이 달려있어요

      먼저, 출고 과정에서 더욱 꼼꼼히 상품을 검수했어야 하는데

      상품에 부착된 보안택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여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보안택을 제거하고 상품을 착용하고 싶으시다면]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면 스파오닷컴 주문내역을 확인 한 후, 즉시 보안택 제거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교환도 가능하지만 매장마다 재고가 상이하므로, 방문하시기 전에 꼭! 방문 원하는 매장에 재고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보안택 때문에 상품을 반품하고 싶으시다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반품처리가 불가하므로, 사이트 내에서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판매자의 귀책인 부분으로, 무료 반품 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기타] 오프라인 매장에 불편사항이 있어요

      스파오의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이랜드 통합 고객소리함 으로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랜드통합고객소리함]

      http://voice.eland.co.kr/

      02-323-0456


    • Q[교환/반품/취소/환불] 반품했는데 환불을 못 받았어요

      - 물류 센터에서는 반품 상품이 도착한 순서대로 빠른 검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품 상품 검수가 끝나면 바로 결제 취소 처리 및 환급 절차를 진행합니다.


      다만, 물류와 택배사의 업무 과부하로 인해, 반품 배송 및 검수 기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반품 상품 배송, 물류 센터 검수. 카드사 환급 기간 등을 포함하면 최대 1~2주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한 쿠폰 금액이 취소하는 상품 금액보다 높은 경우, 자동 취소가 안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670-9600] 로 연락주시거나, [나의 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나의 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순차적으로 문의글에 답변 또는 고객님께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교환/반품/취소/환불] 오프라인 매장에서 환불하고 싶어요

      - 스파오닷컴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환불 불가능합니다.


      - 스파오닷컴에서 반품 신청 부탁드리며,
      물류에서 상품 검수 후 카드사 환급 과정을 거치면 은행 영업일 기준 최대 1~2주 이상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Q[교환/반품/취소/환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하고 싶어요
      - 동일한 상품에 한하여 색상,사이즈만 교환 가능합니다.

      - 매장마다 보유한 재고가 상이하므로, 방문 교환 원하시는 매장에 직접 연락하시어, 재고의 유무를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단, 매장 재고는 실시간 변동 되므로 유선상 확인한 재고와 방문시에 확인한 재고에는 수량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이내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매장 직원이 고객님의 구매내역을 직접 확인합니다.

      - 구매한 상품과 아예 다른 상품, 손상된 상품은 교환 불가 합니다.
        구매한 상품과 아예 다른 상품은 스파오닷컴 통해서 반품 접수 부탁드리며,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상담실(080-300-0456)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타 외부채널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불가합니다.
        예:롯데닷컴, SSG, 무신사, 서울스토어, 스타일쉐어, 카톡선물하기 등은 해당 채널 이용해서 직접 교환 요청 부탁드립니다.


    • Q[회원정보] 회원 탈퇴 또는 회원 정보 수정이 안돼요

      사이트 내 오류로, 회원 탈퇴와 회원 정보 수정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상세 내용을 [나의 문의] 글에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답글 또는 전화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사이트이용안내] 실시간 상담 기능은 없나요?

      사이트 내에 실시간 상담 기능은 따로 없으며,

      1:1 문의 기능인 [나의 문의] 게시판도 실시간 답변이 아닌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시판 답변의 경우, 최대한 문의가 등록 된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으나,

      연계부서 확인 등이 지연 될 경우 답변 순서등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양해말씀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전화 상담 및 게시판 답변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나,

      택배사 배송 지연 등으로 인해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

      전화 연결과 게시판 실시간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답변 및 전화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문의글 내용에 욕설/비속어가 포함 될 경우, 안내 없이 게시글을 삭제하며 답변을 제한합니다◆

      *

      [나의 문의] 문의글 내용에 욕설/비속어가 포함 될 경우 사전안내 없이 게시글을 삭제합니다.

      게시글이 삭제되면 답변이 제한되어 상담이 어렵습니다.

      또한, 상담원과 통화 중 폭언/성희롱 시 상담이 제한됩니다.

      *


      죄송합니다.

      현재 택배사 배송 지연 등의 이슈로 인해, 문의량이 증가하여 전화 연결과 게시글 즉시 답변이 어렵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게시글 답변 또는 상담원이 전화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10월 18일부터 산업안전보건법에 고객 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가 시행되었습니다.>>

      고객 응대 근로자에게 폭언, 폭행, 성희롱 등을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 Q[교환/반품/취소/환불] 교환/반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교환


      교환 신청하신 후 제품이 회수되어 물류로 입고 및 검수 진행이 완료된 이후에 재출고가 진행되고 있어,

      교환 제품을 실제 수령하시기까지는 대략 1~2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출고과정에서 문제가 발생되거나 온라인 몰 특성상 실시간 재고변동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출고가 어려운 경우가 발생될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 반품


      반품처리의 경우, 물품 반입일로부터 반입검수까지 평일기준 5~10일 정도 소요되고 있어

      처리기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말씀 드리며,


      최대한 신속하게 확인하고 반품(환불)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주문/결제] 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간편결제(카카오페이, 토스, 네이버페이) 로 결제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휴대폰 소액결제 로는 결제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교환/반품/취소/환불] 세탁 또는 착용 후에 옷이 불량인 것을 발견했어요

      세탁 후, 또는 착용 후에 제품에 불량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셨을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 상담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생 케이스 확인, 심의, 검수등의 과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상담실 : 080-300-0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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