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FAQ
불량 상품 및 오배송의 경우, 내부 처리를 위해 증빙용 이미지를 필수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증빙 확인이 완료되면, 무료로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아래의 두 가지 중 편하신 방법으로 이미지 송부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접수 시 빠른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주문자명을 꼭 기재해주세요.
ㆍ elandfashioncs@eland.co.kr 로 사진 또는 동영상 첨부하여 이메일 접수
ㆍ 1:1 문의 게시판에 사진 또는 동영상 첨부하여 문의 접수
주문 완료 후 주문상세내역에 가면 거래명세서 & 카드매출전표를 인쇄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APP이나 모바일 웹은 프린터가 연결되지 않기 때문에, PC 상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경로] 로그인 > HOME > 마이페이지 > 주문상세조회
합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십시오.
CS센터를 거치지 않은 임의 합반품 건은 검수 과정에서 확인이 되지 않아 환불이 지연되거나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복수로 주문하신 경우, 매장 별 재고 상황에 따라 빠른 배송을 위해
운송장 번호가 여러개로 나뉘어서 따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
예 ) 상품 ①, ②, ③ 주문 → ① 강남 출고, ② 명동 출고, ③ 성신여대출고
운송장 번호는 모두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개별 안내해드리며,
배송비는 추가 부과 되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견적서는 주문 전, 장바구니 화면에서 출력하시거나 이메일로 발송 가능합니다.
* APP, 모바일 웹은 지원 되지 않으며, PC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시, 주문서 작성 화면에서 에스크로(계좌이체)를 선택하시면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창에서 발급신청을 하지 않으셨다면,
마이페이지에서 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결제창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창에서 양식 작성하신 후,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1:1문의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글에 주문번호 기입 필수)
결제창에서 발급신청을 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글 또는 카톡 상담으로 사업자등록증과 주문번호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몰 특성상, 실제 재고는 실시간으로 변동되지만 전산 반영에 시간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구매 후 품절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로 인해 취소될 시에는 고객님께서 취소신청을 하지 않았더라도
별도의 유선 안내/문자 발송 없이, 자동으로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금액 취소 결과가 전송됩니다.
상품이 실제로는 품절이어도, 품절 반영이 되기까지는 시간이 다소간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적립금과 쿠폰은 스파오닷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사용 불가)
* 쿠폰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쿠폰은 스파오닷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사용 불가)
판매자 귀책 또는 고객 귀책으로 인한 전체환불/부분환불(품절, 단숨 변심 등) 시에는 쿠폰 금액이 차감됩니다.
* 적립금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적립금은 스파오닷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랜드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불가)
적립금은 2,000원 이상 적립 시 상품 금액의 10%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이나 네이버페이, 페이스북, 카카오 가입 회원은 적립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랜드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하신 E-POINT는 이랜드몰,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스파오닷컴에서 사용 불가)
적립금은 발급일 기준 1년동안 유효하며 발급일 기준 1년 이 후 자동 소멸 됩니다.
단, 이포인트(이랜드몰 통합멤버쉽)는 이랜드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스파오닷컴에서 사용 불가)
먼저, 출고 과정에서 더욱 꼼꼼히 상품을 검수했어야 하지만
상품에 부착된 보안택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여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보안택을 제거하고 상품을 착용하고 싶으시다면]
1.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면 스파오닷컴 주문내역을 확인 후, 즉시 보안택 제거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방문 예정인 매장이 보안택 제거기를 보유하고 있는 지 전화로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용산아이파크몰점은 RFID 보안칩을 사용하는 팝업 매장이므로, 보안택 제거기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2. 매장에서 상품 교환도 가능합니다.
매장마다 재고가 상이하므로, 방문하시기 전에 꼭! 방문 원하는 매장에 재고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보안택 때문에 상품을 반품하고 싶으시다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반품처리가 불가하므로, 사이트 내에서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판매자의 귀책인 부분으로, 무료 반품 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파오의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이랜드 통합 고객소리함 으로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랜드통합고객소리함]
http://voice.eland.co.kr/
02-323-0456
- 물류 센터에서는 반품 상품이 도착한 순서대로 빠른 검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품 상품 검수가 끝나면 바로 결제 취소 처리 및 환급 절차를 진행합니다.
- 다만, 물류와 택배사의 업무 과부하로 인해, 반품 배송 및 검수 기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반품 상품 배송, 물류 센터 검수. 카드사 환급 기간 등을 포함하면 최대 1~2주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한 쿠폰 금액이 취소하는 상품 금액보다 높은 경우, 자동 취소가 안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670-9600] 로 연락주시거나, [나의 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나의 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순차적으로 문의글에 답변 또는 고객님께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파오닷컴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환불 불가능합니다.
- 직영 매장이 아닌 경우 교환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직영 매장 리스트 :
LF 광양점
NC구로점
W몰점
강남점
강릉포남점
강서점
경성대점
광주상무점
광주충장점
구리점
기흥AK점
김포장기점
당진점
대전세이탄방점
대전중앙점
동성로삼덕점
동성로중앙점
동탄호수점
동해점
라붐서울대점
롯데고양점
롯데광복점
롯데마트청량리점
롯데몰김포점
롯데몰수지점
롯데중동점
롯데창원점
마산점
마크원세종점
망포점
메가마트울산점
명동점
문화로구미점
미아점
부산대역점
부산대점
부산하단점
부천점
삼송스타필드점
상봉점
서면NC점
성신여대점
세종AK점
수원AK점
수유점
스퀘어원연수점
스타필드안성점
신세계강남점
신세계센텀점
신제주점
신촌점
아산점
아이파크용산점
안녕인사동점
엔터식스안양점
엔터식스왕십리점
울산성남점
의정부점
익산점
인천점
일산 원마운트점
전주객사점
제주중앙로점
지웰시티청주점
진주점
천안신부점
춘천점
충장로점
코엑스몰점
타임스퀘어점
합정메세나폴리스점
현대천호점
홍대AK점
홍대점
모바일/PC에서 회원 탈퇴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시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기본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기 때문에,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자 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탈퇴 요청 내용을 [나의 문의]에 남겨주시거나 카톡 채팅 상담 주시면
상담원이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 탈퇴 시 30일 간 재가입이 어려우며, 회원 등급/적립금/쿠폰 내역 등 기존 정보 복원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